임팩트스크립션-코리아

구독 기간동안 당신은 3개월마다(3월, 6월, 9월, 12월) 미혼모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실용적인 수공예품들을 구독품으로 받게 되고, 그를 통해 미혼모들은 일자리를 얻고 스스로 일어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하게 됩니다.

아이가 있는 여성에 대한 직업 기회의 차별, 자기 잘못에 대한 책임이라며 손가락질하는 사회의 시선. 한 해에 300여명의 아기들이 버려지는 현실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용기만으로는 버거운 현실
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혼자서라도 아이를 지켜내기를
결심한 미혼모들은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받으며
당당히 존재해야 하는 이 사회의 가장 소중한 구성원입니다.

미혼모의 현실 및 기획 의도 자세히 보기>

우리는 미혼모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단순한 기부 활동만으로는 미혼모 빈곤의 문제를 궁극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부가 아닌 투자
진정한 빈곤의 해결은 일을 통한 자활에 있습니다. 본 구독 서비스는 미혼모들이 수공예 일을 바탕으로 자활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투자입니다.
미혼모 직업 교육에 대해서는 지원 사업들이 많아 여러 기술들을 배웠지만, 정작 일의 기회는 없었던
미혼모들이 자신의 기술들을 통한 자활의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의미있는 변화와 투명한 지출 공개
구독금의 40%는 미혼모들에게 지급되며, 40%는 물류,패키징,홍보,CMS 이용료,세금 등으로 사용되고, 나머지 20%는 인건비 등 서비스 운영 관리비로 사용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1년간의 구독 결과에 대한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구독금 가격 공개 정책 인포그래픽 보기 >

구독품들은 단순히 착한 마음만 느끼는 쓸모없는 제품이 아닌, 수제 비누, 소이 캔들, 디퓨저, 팔찌처럼 실제 일상적으로 자주 사용하며 유용한 쓰임이 있는 실용품들로 구성됩니다.
착함을 넘어 멋진
제품의 개발과 퀄리티 관리, 패키징 등은
전문가의 지도 및 관리 감독 하에 진행되기에
시장의 유사 제품과 비교해 결코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구독품에 대한 안내 자세히 보기>
 

 
 

크래프트링크 페이스북 팬이 되어 주세요!